LG유플러스, ‘U+비즈 전자문서’ 런칭…계약부터 주문서 발행·계산서까지
상태바
LG유플러스, ‘U+비즈 전자문서’ 런칭…계약부터 주문서 발행·계산서까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0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전자세금계산서 및 전자계약, 전자 수발주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U+비즈(Biz)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브랜드명을 ‘U+비즈 전자문서’로 통합 변경하고 중소기업의 종이 없는 업무환경 조성을 위한 전자문서 종합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U+비즈 전자문서는 ▲전자세금계산서 ▲전자계약 ▲전자견적 ▲전자 수·발주 등 기업간 계약에서부터 견적 및 발주, 계산서 발행까지 하나의 사이트에서 원 스톱(One-stop)으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기업 업무에 필요한 오프라인 문서를 인터넷 상에서 손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해 제공하는 전자문서 종합 서비스로 특히 유통·제조 업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필요한 문서 발행 및 관리는 물론 기업의 상품 재고까지 관리할 수 있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 LG유플러스는 전자세금계산서 및 전자계약, 전자 수발주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U+비즈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의 브랜드명을 ‘U+비즈 전자문서’로 통합 변경하고 중소기업의 종이 없는 업무환경 조성을 위한 전자문서 종합 서비스를 강화한다.

LG유플러스는 이용자들의 편의성 증대 및 기업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사무 자동화와 페이퍼리스(paperless)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 및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최기무 LG유플러스 솔루션·IoT사업 담당 상무는 “초기 구축 비용 부담으로 전자 문서 솔루션 도입이 힘들었던 중소기업들도 U+비즈 전자문서를 이용하면 비용절감은 물론 업무 생산성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브랜드 런칭을 계기로 향후 전자입찰, 전자공문, 모바일 문서 서비스 등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비즈 전자문서 브랜드 런칭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31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도너츠 전문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SNS 및 블로그 등에 서비스 홍보 및 이용후기를 남기면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베스트 홍보왕으로 선정될 경우에는 25만원 상당의 캡슐 커피머신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