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자동차방향제 스팀엔진, 자동차 오너들에게 인기
상태바
고급자동차방향제 스팀엔진, 자동차 오너들에게 인기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4.0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한국은 자가용 운전을 선호하는 문화가 매우 강하다. 대중교통에 비해 자가용이 편한 것은 사실이지만 자가용 운전에 대한 우리나라 사람들의 욕구는 매우 강한편인데 그 이유는 부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좁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 차량 공간을 운전자만을 위한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노력을 하고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고급 자동차방향제이며 현재 많은 분들이 스팀엔진의 고급자동차방향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유다.

크라프터의 전 대표이자 프래그런스트위터의 디자이너로 알려진 홍대출신 디자이너 김영재는 크라프터를 나와 스팀엔진을 세우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크라프터를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그대로 녹여 만든 제품인 스팀엔진 고급자동차방향제는 특히 람보르기니, 포르쉐 등의 내장재로 사용되는 알칸타라를 사용해 제작됐다.

▲ 크라프터에서의 노하우를 그대로 녹여내 더욱 뛰어난 제품으로 완성시킨 고급자동차방향제 스팀엔진 센트플로우는 더욱 더 고급스럽고 편하고 지속력도 매우 오래가는 방향제다.

크라프터에서의 생활을 벗어나 그만의 브랜드를 만들어낸 김영재 대표는 해외 수출, 대기업을 통한 온라인 총판권, 북미 크라우드 펀딩 계약 등을 진행을 완료, 스팀엔진의 날개를 달아주고 있으며 현재 자신만의 제품 센트플로우를 생산,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크라프터에서의 노하우를 그대로 녹여내 더욱 뛰어난 제품으로 완성시킨 고급자동차방향제 스팀엔진 센트플로우는 더욱 더 고급스럽고 편하고 지속력도 매우 오래가는 방향제다.

현재 총 두 가지 향을 제공하고 있다.

운전에 방해가 되지 않는 위치인 송풍구 쪽에 거치가 가능하고 방향력과 지속력이 개선됐으며 뿌려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앤 제품이다.

총 2가지 포뮬러를 제공하고 있는 고급자동차방향제 스팀엔진 센트플로우는 포뮬로 원(Formula No.1)의 경우 머스크, 패츌리, 세이지, 마호가니코롱 향을 블랜딩한 제품으로 중성적이며 머스키한 향을 가지고 있으며 포뮬러2의 경우 발삼, 아로마틱 시더우드, 쥬니퍼 베리 향기를 블랜딩해 우디향과 함께 부드럽고 달달한 향을 가지고 있어 자동차 오너들에게 매우 인기를 얻고 있다.

고급자동차방향제 스팀엔진의 다른 제품은 스팀엔진 홈페이지(www.steamengin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