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씽크패드 노트북 1억대 판매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레노버, 씽크패드 노트북 1억대 판매 기념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2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씽크패드(ThinkPad) 1억대 판매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씽크패드는 전세계에서 22년간 사랑 받아 온 레노버의 대표적인 노트북 브랜드다. 레노버는 고객들의 요구에 귀 기울여 씽크패드의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 내구성을 더욱 더 발전시키기 위해 연구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씽크패드는 엄격한 군용 사양 테스트를 통과해 어느 제품보다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씽크패드만이 제공할 수 있는 뛰어난 키감과 일명 빨콩이라고 불리는 트랙포인트는 씽크패드 매니아 층을 더욱 더 두텁게 만드는 데에 큰 공헌을 하고 있다. 

▲ 한국레노버가 씽크패드 노트북 1억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레노버는 씽크패드 로열티 강화를 위해 씽크패드 매니아들을 위한 혜택에 힘쓰고 있다. 씽크패드 매니아 이벤트는 레노버 공식 페이스북와 레노버클럽을 통해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씽크패드 노트북 리뷰를 개인 SNS나 개인 블로그에 작성해 레노버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로 링크를 남기는 고객 중 50명에게 씽크패드 페이퍼 토이를 포함한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CES에서 1억대 판매 기념으로 공개된 ‘뉴 씽크패드 X1 카본’이 최근 출시돼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씽크패드 매니아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페이퍼토이 당첨자는 3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노버클럽(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