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웍스, 2015년형 스마트폰 자전거 거치대 ‘슬림5 시리즈’ 내놔
상태바
비엠웍스, 2015년형 스마트폰 자전거 거치대 ‘슬림5 시리즈’ 내놔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2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엠웍스가 완전히 새로운 2015년형 스마트폰 자전거 거치대인 ‘비엠웍스 슬림5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슬림5(slim5) 시리즈’는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전용 하드케이스인 ‘슬림5 i6’와 ‘슬림5 i6 플러스’ 그리고 범용 접착식 제품 ‘슬림5 스티키’ 총 3종이다.

슬림5 i'는 아이폰6용 하드케이스로 아름답기로 유명한 투르 드 프랑스(TDF) 산악스테이지로 유명한 갈리비에를 컨셉으로 디자인됐으며 아이폰6 플러스용 케이스인 슬림5 i6 플러스는 험하기로 유명한 지로 디 이탈리아(GIRO)의 힐클라임 코스인 스텔비오를 컨셉으로 디자인됐다. 이 유명 산악구간의 고도표(프로파일)를 본 딴 하드케이스는 상하단으로 체결(결합)된다.

▲ 비엠웍스 슬림5 아이폰6 케이스와 스피드 익스텐더2 결합 이미지

가격은 슬림5 i6 스텐다드 팩이 2만9000원(아이폰6 케이스에 핸들바 마운트가 포함), 슬림5 i6 익스텐더 팩은 3만9000원(아이폰6 케이스에 스피드 익스텐더2 라이트가 포함)이다. 아이폰6 플러스용은 각각 2000원을 추가하면 구매할 수 있다.슬림5 i6와 슬림5 i6 플러스의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레드 3가지 기본 색상이 있고 슬림5 i6에는 뚜르 드 프랑스를 상징하는 옐로우 컬러, 슬림5 i6 플러스는 지로 디 이탈리아를 상징하는 핑크 컬러가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슬림5 케이스와 함께 출시되는 ‘스피드 익스텐더2’는 비엠웍스 전용 핸들바 확장 마운트로 상단에는 비엠웍스 ‘슬림3’나 ‘슬림5’ 케이스를 장착하고 하단에는 고프로와 같은 액션캠을 장착할 수 있다.

또한 비엠웍스에서 만든 멀티 클램프를 함께 사용하면 리자인 마이크로 드라이브 같은 자전거 라이트도 간편하게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들을 프로사이클링으로 유명한 프랑스와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힐클라임 코스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비엠웍스는 이번 신제품을 앞세워 유럽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이미 비엠웍스는 일본과 캐나다에 수출중이며 2015스포엑스를 통해서 만난 미국과 스페인 바이어를 통해서 추가적인 수출도 준비중이다.

이미 국내 자전거 동호회 모임에 나가보면 많은 라이더들이 비엠웍스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비엠웍스의 히트 상품은 스마트폰 자전거 거치대인 비엠웍스 슬림3, 휴대용 자전거 공구통 툴캡슐, 라이딩용 지갑인 로드월렛 짐 미니(zip mini)가 있다.

비엠웍스는 단순히 자전거 타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만드는 것을 뛰어넘어 다양한 재능기부도 하고 있다. 특히 작년에는 한국에 유명한 힐클라임을 주제로 한 포스터를 만들어 무료 배포했으며 바이크닥터 이벤트를 통해서는 소비자에게 추천 받은 친절한 샵에 감사 선물 대신 보내기를 진행했다. 또한 겨울철에도 자전거 타기를 격려하는 ‘타면된다’ 이벤트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