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A/S 우수업체 ‘아이픽스 의정부점’, 소비자 선호도 높아
상태바
아이폰 A/S 우수업체 ‘아이픽스 의정부점’, 소비자 선호도 높아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3.1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아이폰구매, 아이폰화질’과 같은 문구보단 ‘아이폰수리, 아이폰리퍼, 정품액정교체’와 같은 문구가 대두되고 있다.

이미 국내 스마트폰 시장의 아이폰 점유율은 지난해 LG를 뛰어넘는 수치를 기록했으며 증가하는 사용자만큼 사후 서비스에 대한 관리 요청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A/S를 두고 아이폰 사용자와 애플센터가 소송에 휘말리는 등 합리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의 부재가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틈새시장을 공략한 아이폰수리 사설업체들이 활기를 띄우며 나타났는데 그중 단연 아이픽스 의정부점이 입지를 굳히고 있다.

아이폰 전문 수리점으로써 경쟁력 있는 서비스마인드로 고객유치에 성공한 것이다. 이와 관련해 의정부점 원조 아이픽스(iFIX) 업체의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았다.

▲ 아이폰 전문 수리점으로써 경쟁력 있는 서비스마인드로 고객유치에 성공한 것이다. 이와 관련해 의정부점 원조 아이픽스(iFIX) 업체의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았다.

당일 30분 수리 완료를 목표로 신속함과 신뢰도 확립

아이픽스는 세 가지의 접수방안으로 방문접수, 예약접수, 택배접수가 구축돼 있다. 그 중 고객이 직접 방문을 했을 땐 당일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30분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다.

더불어 점검 후 수리불가 판정을 받았을 경우 따로 수리비용이 청구되지 않아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더욱 상승시켰다.

아이폰 전문 수리점으로써 시리즈별 수리기술 확보

아이폰3GS를 시작으로 아이폰6까지의 전문수리를 진행하며 시리즈별 수리기술을 확보했다. 더불어 다년간의 경험에 따른 액정수리, 리퍼, 하우징 등의 후기 또한 쌓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동종업계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현재 강남·대학로·신촌·종로·일산·선릉·명동·압구정·천호·평택·분당서현

현재 강남, 대학로, 신촌, 종로, 일산, 선릉, 명동, 압구정, 천호 평택, 분당서현, 창원, 홍대, 건대, 잠실 지역에 지점을 구축했으며 현재 수원점에 아이픽스 추가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에 아이픽스 의정부점 관계자는 “현재 의정부 아이폰수리를 위해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이다. 이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신속함과 정확함으로 정품액정교체, 정품배터리교체, 침수세척 등 전문 아이폰 수리를 합리적 비용으로 진행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 외에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i-fix.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아이픽스(의정부점)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494번지 센트럴타워 411호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