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팩토리, 전자 연습장 아이폰6 케이스 ‘테크웨어 베이글6’ 출시
상태바
와이어팩토리, 전자 연습장 아이폰6 케이스 ‘테크웨어 베이글6’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2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악세서리 제조업체인 와이어팩토리(Wire Factory)가 전자 연습장이 결합된 프리미엄 아이폰6 케이스 제품인 ‘테그웨어 베이글(Tegware Bagel)6’ 시리즈를 출시했다.

테그웨어 베이글 전자연습장은 언제 어디서나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아이폰6의 다양한 학습용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보통 스마트폰에서 구동되는 학습용 애플리케이션은 쓰고 연습할 수 있는 기능이 없거나 매우 제한적이어서 학습의 효율성이 떨어지지만 이러한 학습용 애플리케이션들이 테그웨어 베이글과 함께 사용될 경우 효율적인 학습에 반드시 필요한 쓰기 및 손 글씨를 통한 두뇌자극이 추가돼 확실한 학습효과를 볼 수 있다.

현재 테그웨어 베이글은 일본 대형 통신사인 KDDI를 통해 공식 출시돼 창의력 계발에 관심이 많은 크리에이티브 두들러(Creative Doodler)들과 자기계발에 충실한 학생 및 회사원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LCD와 e-잉크(ink)는 읽기 위주에 충실한 반면에 테그웨어 베이글에 적용된 리플렉스(Reflex) LCD 기술은 종이에 글을 쓰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가장 완벽하게 제공한다.

언제든지 썼다가 바로 지울 수 있는 테그웨어 베이글 전자 연습장은 내장 배터리를 이용해 별도의 충전 없이 5만번 이상 쓰고 지울 수 있으며 필기에 가장 적합하도록 설계된 전용 스타일러스 펜이 내장돼 있다.

▲ 테그웨어 베이글 전자연습장은 언제 어디서나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아이폰6의 다양한 학습용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아이폰 6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패브릭 소재, 자연스러운 결착이 가능한 자석 구조 와 교통 카드 등을 수납 할 수 있는 카드 수납공간 까지 확보한 고급스러운 아이폰 6 케이스 형태로 제작됐다.

와이어팩토리 관계자는 “늘어난 출퇴근 시간을 반영하듯 많은 한국 사람들이 지하철 또는 버스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한 학습 및 자기 계발하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테그웨어 베이글은 출퇴근 시간에 중국어 학습 및 영어단어 암기 등 아이폰과 함께 언제나 활용할 수 있는 학습도구로서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해외에서 두뇌 개발, 집중력, 창의력 및 기억력 향상을 위한 손 글씨, 크리에이티브 두들러의 도구로 환영 받고 있는 테그웨어 베이글이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고 이번 한국 출시를 계기로 2015 키덜트 엑스포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아이폰 사용자들과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테그웨어 베이글의 국내 판매는 오프라인 휴대폰 악세서리 전문 매장인 ‘컨트롤 에이 (Ctrl+A)’ 온·오프 매장을 통해 공급되며 네이버 아이폰 사용자 모임인 ‘아사모’에서도 출시기념으로 한정 수량 할인 공동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오는 3월26~29일 4일간 서울 양재동 AT 센터에서 개최되는 ‘2015 키덜트 엑스포’에서도 테그웨어 베이글을 만날 수 있다.

한편 테그웨어 베이글의 국내 판매는 대영KTX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