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봄 나들이객 사로잡을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봄 나들이객 사로잡을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1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봄을 맞아 오는 4월2일까지 후지필름 쇼핑몰 이용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사은품 이벤트는 새봄을 맞아 나들이를 계획 중인 고객들이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로 풍성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후지필름 공식 쇼핑몰에서 인스탁스 카메라와 미니필름, 인스탁스 부가상품, 후지필름 화장품 브랜드 ‘아스타리프트’ 구매 고객에게 금액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 한국후지필름이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지필름 쇼핑몰에서 최대 1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1만원 상당의 롯데월드 회원권을 선물로 제공하며(선착순 50명), 8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인스탁스 미니필름 20장을 제공한다.

또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015년 캘린더와 인스탁스 필름을 꾸밀 수 있는 마스킹테이프·사진카드·말풍선 스티커 등 부가상품 4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전세계 유일한 즉석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는 소중한 순간을 단 한장의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아날로그적 매력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찍는 순간 필름으로 나오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는 따뜻한 봄철 나들이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며 “올 봄 일상 속 즐거운 행복을 인스탁스로 오랫동안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