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전문가용 모니터링 헤드폰 ‘ATM-M70x’ 출시
상태바
오디오테크니카, 전문가용 모니터링 헤드폰 ‘ATM-M70x’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12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테크니카가 전문가용 모니터링 헤드폰 M라인의 플래그십 모델 ‘ATH-M70x’를 출시했다.

ATH-M70x는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ATH-M50x의 상위 모델로 오디오테크니카의 스튜디오 모니터링 헤드폰 가운데 최상위급이다.

넓은 주파수 대역에서의 밸런스 높은 사운드, 왜곡 없는 초고해상도 사운드가 특징으로 정확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때문에 스튜디오 믹싱이나 녹음, 마스터링, 후반제작(post-production), 디제잉 등 다양한 작업 시 유용하며, 개인적인 음악·영화 감상이나 홈레코딩 용도로도 손색이 없다.

▲ ATH-M70x는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ATH-M50x의 상위 모델로 오디오테크니카의 스튜디오 모니터링 헤드폰 가운데 최상위급이다.

ATH-M70x에는 대구경 강자력 Φ45㎜ CCAW 보이스 코일 드라이버가 탑재돼 초고해상도 음질을 실현한다. 전 음역대를 명확하게 재생함과 동시에 각 음역대에서는 섬세하고 풍부한 사운드가 표현된다.

하우징과 슬라이더 부분에는 불필요한 진동을 억제하는 알루미늄을 채용해 사운드의 선명도를 강화했다.

또 장시간 모니터링하는 사용자를 고려해 각 부분은 기능성이 돋보이게 설계됐다. 헤드밴드 부분에는 슬리브 소재 패드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고 이어패드는 부드러운 소재로 마감해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더했다.

한 쪽으로 작업해야 하는 경우를 위해 90도 회전 방식의 이어컵을 채용했으며 귀 주변을 완전히 밀착하는 타원형 이어컵 설계로 주변 소음으로부터의 차음성을 높여 모니터링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케이블은 분리가 가능한 탈착식으로 용도에 맞춰 쓸 수 있도록 3가지 형태의 케이블이 제공된다. 하드케이스와 함께 전용 파우치가 제공돼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고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이며 가격 35만2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