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리뉴얼 진행…20·30대 집중 겨냥
상태바
머스트잇, 리뉴얼 진행…20·30대 집중 겨냥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1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이 메인 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20·30대가 주 고객층인 머스트잇이 지난 1월 진행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기획했으며 머스트잇이 추구하는 쉽고 편한 쇼핑환경 강화와 동시에 명품 오픈마켓다운 트렌디함을 부각시키는 데 중점을 뒀다.

▲ 머스트잇이 메인 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머스트잇은 고객의 니즈를 핵심적으로 반영해 메인 디자인에 트렌디함을 더하고 이미지를 크게 키워 상품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카테고리 검색과 브랜드 검색을 분리해 보다 더 쉽고 편리한 상품검색 환경을 마련했으며 핫아이템, 추천 브랜드, MD 초이스 등을 추가해 신뢰할 수 있는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조용민 잇커뮤니케이션 대표는 “메인 리뉴얼을 시작으로 앞으로 인기 명품은 물론 유니크한 명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보다 더 효과적인 방법으로 선보이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