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이 메인 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20·30대가 주 고객층인 머스트잇이 지난 1월 진행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기획했으며 머스트잇이 추구하는 쉽고 편한 쇼핑환경 강화와 동시에 명품 오픈마켓다운 트렌디함을 부각시키는 데 중점을 뒀다.
머스트잇은 고객의 니즈를 핵심적으로 반영해 메인 디자인에 트렌디함을 더하고 이미지를 크게 키워 상품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카테고리 검색과 브랜드 검색을 분리해 보다 더 쉽고 편리한 상품검색 환경을 마련했으며 핫아이템, 추천 브랜드, MD 초이스 등을 추가해 신뢰할 수 있는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조용민 잇커뮤니케이션 대표는 “메인 리뉴얼을 시작으로 앞으로 인기 명품은 물론 유니크한 명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보다 더 효과적인 방법으로 선보이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