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 삼성월렛과 진행한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 당첨자 발표
상태바
페이뱅크, 삼성월렛과 진행한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0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뱅크가 삼성월렛과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에 대한 제휴 계약 체결과 함께 진행한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제휴 브랜드로는 투다리, 흄(HUM), 뚱스밥버거, 봉구비어, 잇브레드 등 총 5개 브랜드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5년 1월31일까지 진행했는데 참여 매장에서 스마트폰에 삼성월렛 또는 스탬프백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가입 후 스탬프를 찍으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졌다.

▲ 삼성 스마트TV 당첨점인 봉구비어 일산행신역점 고객

투다리는 모듬꼬치오뎅 쿠폰, 잇브레드는 고급빵 쿠폰, 흄(HUM)은 최대 3만원 할인 쿠폰, 봉구비어는 치즈스틱 쿠폰, 뚱스밥버거는 음료수 쿠폰을 제공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여 경품에 추첨된 분들에게는 삼성 스마트TV(벽걸이형) 3대, 삼성 갤럭시탭S 32G 10대, 에버랜드 야간자유이용권 1000장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삼성 스마트TV 당첨점은 뚱스밥버거 덕이점, 투다리 용문점, 봉구비어 일산행신역점 등 3곳이었다.

이번 브랜드 프로모션 경품 고객 수령 방식은 스탬프백을 통해 당첨권을 고객에게 발송, MS를 통해 상세하게 내용을 설명한 다음, 해당 매장에서 스탬프 인증 후 경품을 수령하게 했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경품을 당첨매장에서 수령하는 방식과 도장 인증방식을 채택한 이유는 스탬프백을 마케팅적으로 활용하고 도장인증을 통해 정확한 수령여부를 파악하기 위해서 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각 제휴 가맹점을 방문한 고객을 단골로 유도해 인지도 상승 및 스탬프백을 활성화시키고 매장홍보를 하는 일석 삼조의 효과와 이득을 누릴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