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 신한은행 고객 대상 카드단말기 무료 제공
상태바
페이뱅크, 신한은행 고객 대상 카드단말기 무료 제공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2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뱅크가 신한은행 결제계좌 유치와 마이샵(MyShop)케어 유치증대를 위해 샵ATM(ShopATM) 단말기 무상 제공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제공은 신한은행 지점 및 창구를 통해 신청 가능하고 페이뱅크가 직접 가맹점을 방문하여 설치·관리한다. 현재 서울‧경기‧인천‧태백지역에서 우선적으로 서비스중이며 그 외 지역은 3월 이후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2015년 1월2일부터 별도 종료 공지가 있을 때까지 진행되며 약정기간은 3년이다. 외식업‧주유소‧슈퍼마켓‧병원‧제과점을 주요 대상으로 하고 이외의 업종은 월 1만1000원이 청구된다.

▲ 페이뱅크가 신한은행 고객들에게 ‘샵ATM 단말기’를 무상 제공한다.

카드거래실적 관계없이 일반단말기가 제공되고 POS 단말기는 월 신용카드 거래실적 300건 이상 시 월 관리비를 면제한다. 

신한은행은 가맹점 계좌유치와 마이샵케어 서비스를 등록하고 페이뱅크는 단말기를 무상으로 공급하고 신한카드를 포함한 전 카드사의 가맹점 서류접수 일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한은행 지점 창구에서 문의가 가능하고 창구 내 X배너, CD‧ATM기 화면에 신청서를 공지할 예정이다. 신청 및 접수 문의는 페이뱅크 고객상담실(1600-6452)에서도 가능하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샵ATM는 카드 결제용 가맹점 단말기를 통해 계좌이체, 잔액조회, 거래내역 조회, 지로납부 등 은행 ATM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이번 신한은행과 함께하는 단말기 무상제공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가맹점이 페이뱅크의 단말기를 사용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