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2015 경향하우징페어’서 인테리어 조명 신제품 선봬
상태바
필립스, ‘2015 경향하우징페어’서 인테리어 조명 신제품 선봬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2.2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가 3월2일까지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개최중인 2015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필립스의 최신 LED 조명 기술을 적용한 인테리어 조명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필립스의 ‘에코무즈(ecoMOODs) LED 펜던트’ 조명은 측면 발광방식을 채택해 빛이 수평으로 균일하게 분포되며 자연광을 그대로 재현한 온백색광(2700K)을 통해 실내 공간의 분위기를 아늑하고 편안하게 조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UFO를 연상시키는 유선형의 슬림한 디자인과 메탈 유리 소재로 제작돼 일반 가정뿐만 아니라 카페나 레스토랑에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다.

또한 호텔 및 일반가정의 거실에서 천장 매입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LED 스팟조명 ‘밸류 스팟(Value Spot)’도 선보이다. 이 제품은 3가지로 색온도(2700K-6000K)를 조절할 수 있으며 광량을 20~100%로 제어해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디밍(dimming) 기능을 갖췄다.

▲ 필립스코리아가 3월2일까지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개최중인 2015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필립스의 최신 LED 조명 기술을 적용한 인테리어 조명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필립스는 박람회 기간 중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0%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명함 응모를 통해 매일 5명에게 모던스타일 테이블 스탠드, 디즈니 LED 스탠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필립스는 이번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소비자가 스마트 기기를 통해 직접 조명의 색과 밝기 등을 제어하고 다양한 조명 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휴(Hue) 체험 존을 마련하고 이와 함께 올 상반기에 정식 출시 될 스마트 홈 조명 솔루션 ‘휴 피닉스(Hue Phoenix)’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스마트 기기와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조명의 전원과 색온도(2200K-6500K) 등을 제어하고 ‘휴식’, ‘집중’, ‘활력’, ‘독서’와 같은 용도에 따른 최적의 조명 효과를 간편하고 즉각적인 방식으로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향하우징페어 이벤트 페이지(www.khfair.com/seoul/Fair/Event)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및 필립스 라이팅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hilips.lighting.korea)를 방문하거나 필립스코리아 소비자 센터 080-600-6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