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사운드, 여행용 안성맞춤 헤드폰 ‘피델리오 F1’ 출시
상태바
필립스 사운드, 여행용 안성맞춤 헤드폰 ‘피델리오 F1’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2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욱스이노베이션스가 프리미엄 헤드폰 ‘피델리오 F1’을 출시했다.

피델리오 F1은 155g으로 가볍고 콤팩트한 접이식 디자인으로 여행시 사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헤드폰이다. 고급 가죽 메모리폼 쿠션을 사용해 오랜 시간 청취해도 귀가 편안하며 스웨이드 파우치를 제공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음질은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사용해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하며 최적의 음파 반사각도를 자랑하는 저음 리플렉스 시스템(BRS)을 통해 깨끗하고 다이나믹한 저음을 전달한다.

▲ 피델리오 F1은 155g으로 가볍고 콤팩트한 접이식 디자인으로 여행시 사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헤드폰이다.

또한 특수 설계된 리본 락(Ribbon-lock)이 내부 체임버에 설치돼 있어 불필요한 음향 손실을 막아 음악 감상의 몰입도를 높여주며 환풍구가 부착된 이어웰이 내부 압력을 조절해 최적의 청취 환경을 조성한다.

케이블에 장착된 리모콘을 통해 음악 감상과 통화를 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리모콘에 내장된 마이크는 주위 소음을 제거해 깨끗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한편 모든 음역대의 소리가 왜곡 없이 세밀하게 유지돼 아티스트가 의도한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피델리오 F1의 가격은 19만9000원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약 8만원 상당의 타거스 백팩을 증정한다.

욱스이노베이션스 관계자는 “여행과 음악을 동시에 즐기는 소비자들이 헤드폰 구매시 가장 먼저 고려하는 부분은 휴대성”이라며 “피데릴오 F1은 가벼운 무게와 접이식 디자인, 뛰어난 사운드로 여행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