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입학 선물 위한 톡톡 튀는 이색 디자인 IT 기기
상태바
졸업·입학 선물 위한 톡톡 튀는 이색 디자인 IT 기기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1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졸업입학 시즌이다. 졸업과 입학을 앞둔 자녀나 조카를 위해 어떤 특별한 선물을 주어야 할 지 고민하는 이들도 많다.

다양한 제품들 가운데서도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IT 기기를 선물 목록에서 빼놓을 수 없다. 일반적인 IT기기가 다소 식상하다면 탁월한 성능에 더해 세련된 디자인까지 겸비한 IT 기기들을 눈여겨 보자.

썬포토 관계자는 “초·중·고·대학 졸업과 입학을 앞둔 10~20대 학생들은 IT 기기를 선택할 때 성능도 중요하게 여기지만 제품의 모양이나 디자인도 상당히 많이 고려하는 편”이라며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톡톡 튀는 디자인의 IT기기는 멋진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우수한 성능과 함께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예비 졸업생들과 입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IT 기기를 소개 한다.

앙증맞고 귀여운 액션캠 ‘폴라로이드 큐브’ = 평소 사진촬영을 좋아하거나 활발한 야외활동을 즐기는 학생들에게는 액션캠을 선물해보는 것이 어떨까.

최근 미국 폴라로이드가 야심차게 내놓은 액션캠 ‘폴라로이드 큐브’는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영상을 간편하게 찍을 수 있는 작고 가벼운 라이프 스타일 카메라다.

가로 세로 폭 3.5cm의 작은 정사각 큐브 모양 디자인과 레드, 블루, 블랙 3종의 비비드한 컬러는 스타일리쉬함을 추구하는 학생들에게도 잘 어울린다. 무게 또한 마이크로SD 카드를 포함해도 47g으로 가볍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