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 설 맞이 블랙박스 무상점검 실시
상태바
세미솔루션, 설 맞이 블랙박스 무상점검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1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미솔루션이 예년과 마찬가지로 안전한 설 운전길을 위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무상점검에는 정확한 사고 영상 저장을 위한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 안전한 귀성길을 대비한 동작 안정화 부품 및 코드 추가, SD 메모리카드 점검 등이 제공된다. 이는 오는 28일까지 세미솔루션의 차눈 제품 사용자 전원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 세미솔루션이 예년과 마찬가지로 안전한 설 운전길을 위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세미솔루션은 최고의 고객 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차별화된 고객 사후 관리 서비스 ‘OS2CS(One Stop Customer Care Service)’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5년 동안 품질보증을 제공하며 연중 무상 정기 점검을 통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드웨어 점검, 메모리카드 점검 등 제품 구동에 필수적인 전 부분에 대해 세밀하게 관리한다.

세미솔루션은 또한 자사의 전문가가 직접 상담하고 관리하는 자체 CS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제품 점검의 모든 과정은 CS센터를 통해 진행되며 이상이 발견돼 수리에 들어갈 경우에는 고객의 편리함을 위해 수리 기간동안 1:1로 무상 제품을 대여해주고 있다.

세미솔루션 관계자는 “민족 대이동의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블랙박스 관리와 점검이 필요하다”며 “사용자들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보다 안정적인 블랙박스 시스템 구축과 점검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판매에서 그치지 않고 철저한 사후 관리를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기업 세미솔루션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