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아이폰 닮은 보조배터리 등 신제품 3종 출시
상태바
TSST, 아이폰 닮은 보조배터리 등 신제품 3종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1.08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사용시간이 늘어나면서 보조배터리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더군다나 세계를 후끈하게 달구었던 아이폰 같은 경우 교체용 배터리조차 없다. 배터리 부족으로 외출 시 불편을 겪었던 경험이 있다면 TSST에서 출시한 휴대용 보조배터리 3종을 눈여겨 보자.

TSST의 보조배터리 ‘TB100PA’, ‘TB050PA’는 아이폰을 닮은 보조배터리로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가 특장점이다. 특히 외관에는 아노다이징 표면 기술이 적용돼 내구성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으며 메탈릭 헤어라인 효과로 고급스러움도 더했다.

배터리 용량에 따라 TB100PA와 TB050PA,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삼성SDI의 정품 리튬 폴리머 배터리 탑재는 물론 RoHS 친환경 인증 부품을 사용해 제품의 안정성까지 인정받았다.

▲ TB050PA 활용 사진.

TB100PA는 1만mAh의 대용량으로 아이폰6을 약 4.9회까지, TB050PA는 5000mAh의 배터리 셀로 약2.2회까지 충전할 수 있다. 모든 기종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와 호환은 물론 고출력 듀얼 USB포트를 지원해 2대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또 일반적인 보조배터리는 1A 또는 1.5A의 입력을 지원해 내부 배터리셀을 충전하는데 8시간 이상 소요되지만 두 제품 모두 2A의 고효율 입력기술을 적용해 TB100PA는 약 5시간30분, TB050PA는 약 3시간이면 제품이 완충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특히 두 제품 모두 제품 전면에 남아있는 정확한 배터리 잔량을 숫자로 표시해 대략적인 배터리 잔량만을 알 수 있었던 기존 보조배터리 제품들과는 차별화했다.

두 제품 외에도 TSST에서 함께 출시한 보조배터리 ‘TB030NA’는 컴팩트 사이즈에 미려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세련된 여성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원통형 디자인으로 작은 파우치나 핸드백에 수납하기 쉬우며 LED 플래시 기능까지 내장되어 있어 캠핑‧여행 등 각종 야외 활동에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 TB030NA 전면.

외부에 LED 램프를 탑재해 배터리 잔량을 4단계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블루‧민트‧핑크‧그린 총 4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해 개개인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보조배터리 용량이 2000mAh에 머무는 기존의 소형 보조배터리에 비해 3000mAh의 배터리 용량을 갖추면서도 80g의 초경량을 자랑하며 삼성SDI 정품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안정성도 고려했다.

보조배터리 3종 모두 자체보호회로가 탑재돼 있어 과전압‧합선‧과충전/방전‧과부하‧과전류로 인한 제품의 손상을 방지하고 사용 중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도록 1년간 A/S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