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바이닥터드레, ‘노세일’ 전략 깬다…최초 전품목 20% 세일
상태바
비츠바이닥터드레, ‘노세일’ 전략 깬다…최초 전품목 20% 세일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4.12.1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 dre, 이하 비츠)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비츠 전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비츠 위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츠 위크 행사 기간 동안 비츠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비츠 스토어(www.beatsbydrdre.co.kr)와 현대백화점 목동점 및 무역센터 2곳에서 액세서리류를 제외한 비츠의 모든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비츠는 그 동안 신제품의 노세일 전략을 고수해온 만큼 이번 행사는 ‘스튜디오 와이어리스·솔로2·필 2.0’ 등 최근 출시된 제품들을 시중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프리미엄 헤드폰 스튜디오 와이어리스는 판매가 54만5000원에서 10만9000원이 할인되며 솔로2 제품의 경우 29만원에서 5만8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 비츠바이닥터드레가 전품목 20% 세일 ‘비츠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츠는 미국에서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의 61% 이상을 차지하는 기업으로 최근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미국 전역에서 테크아이템 중 가장 많이 판매된 팁3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한편 비츠바이닥터드레는 전설적인 힙합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인 닥터 드레(Dr. dre)와 유니버설 뮤직 그룹의 산하 레이블이자 음반사인 인터스코프(Interscope) 대표 지미 아이오빈(Jimmy Iovine)이 함께 설립한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일명 ‘박태환 헤드폰’으로 알려지기도 했으며 GD&TOP·태양 등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