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바이닥터드레, ‘시크릿 레터’ 이벤트…43만원 상당 제품 증정
상태바
비츠바이닥터드레, ‘시크릿 레터’ 이벤트…43만원 상당 제품 증정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1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 dre, 이하 비츠)가 민족 명절인 구정 연휴를 맞아 오프라인 직영샵에서 이어폰‧헤드폰‧스피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크릿 레터’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비츠 시크릿 레터는 그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한 이벤트다. 오는 13일부터 현대백화점 무역점과 목동점 직영샵 두 곳에서 비츠 제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시크릿 레터를 증정한다. 

▲ 비츠바이닥터드레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크릿 레터  개봉시 음악‧영화‧방송 등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과 이용권을 추가로 만날 수 있다. 43만5000원에 판매되는 ‘뉴 스튜디오’ 헤드폰 제품을 비롯해 8만원 상당의 ‘CGV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 5만원 상당의 티빙(Tving) 이용권, 엠넷닷컴 1개월 이용권 등을 랜덤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시중에 판매되지 않는 초레어급 아이템인 ‘비츠 헤드폰 거치대’가 상품으로 포함돼있어 비츠 마니아들의 구미를 당길 전망이다.

비츠바이닥터드레의 한국 브랜드 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CJ E&M 측은 “구정 연휴 및 신학기 시즌을 맞아 비츠 제품이 학생 및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어 매장에서 시크릿 레터가 빨리 소진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와 제품으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해 나가며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