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홈·테이블데코페어 2014’ 참가
상태바
티브이로직, ‘홈·테이블데코페어 2014’ 참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1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티브이로직 오렌더(aurender)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홈 테이블데코 페어 2014에 참가한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홈 테이블데코 페어에서 티브이로직 오렌더는 수준 높은 음질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뛰어난 신개념 오디오 ‘캐스트파이 세븐(Cast-Fi 7)’을 전시한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캐스트파이 세븐 컬러 한정판’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쥬르 블루(파랑), 골덴로드(금색), 라일락(연보라), 스플렌디드 핑크(빨강) 등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구성으로 각 컬러당 10대 한정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 캐스트파이7은 최대 24W 출력의 앰프, DAC, 스피커와 7인치 광시야각 LCD 패널이 탑재돼 파워풀한 사운드와 선명한 영상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신개념 오디오 기기다.

캐스트파이7은 최대 24W 출력의 앰프, DAC, 스피커와 7인치 광시야각 LCD 패널이 탑재돼 파워풀한 사운드와 선명한 영상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신개념 오디오 기기로 HDMI 입력단자를 탑재하고 있어 크롬캐스트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와이파이 동글을 이용한 무선연결이 가능해 유튜브(YouTube), 벅스(Bugs), 호핀(hoppin), 티빙(TVing),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와이파이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를 뛰어넘는 고음질의 음향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며 다른 앱(App.) 사용에도 방해 받지 않고 음악과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노트북, DVD/블루레이 플레이어, 미디어/디빅스 플레이어, 셋톱박스 등 HDMI로 출력하는 모든 소스기기들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무한한 확장성을 제공한다.

캐스트파이 세븐은 통으로 압출 후 절삭 가공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채용해 효율적인 진동 억제와 강력한 음향반사를 달성했고 이를 통해 고음부터 중저음에 이르기까지 맑고 단단한 음색을 구현한다.

또한 24W의 강력한 앰프와 고성능 1인치 트위터 및 3인치 풀 래인지(Full Range) 우퍼를 탑재,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고르게 만족시켜 주는 중립적 음향을 들려준다. 이와 함께 7인치 광시야각 LCD를 장착해 음악은 물론 사진과 동영상까지 감상할 수 있게 해 주며 액정 보호용 아크릴 필터, 5단계 화면 밝기 조절 기능, 자동 전원차단 기능(Sleep mode), 음향모드(음악/드라마) 등의 기능을 제공해 편리성을 더했다.

캐스트파이 세븐의 소비자 가격은 39만6000원(부가세 포함)이며 전시기간중 현장판매 되는 제품에 한해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사용후기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스트파이7 네이버 카페(cafe.naver.com/castf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