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오렌더의 신제품 대거 선봬
상태바
티브이로직,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오렌더의 신제품 대거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0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브이로직이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에 참가해 하이파이 전문 브랜드 오렌더의 신제품 네트워크 플레이어와 고성능 헤드폰 앰프, 무손실 무선 액티브 스피커, 스마트 뮤직서버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는 전세계 300여개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와 홈시어터, 헤드폰, 최첨단 모바일 기기 회사들이 참가하며 헤드폰, 이어폰 및 모바일기기부터 수억 원대의 하이엔드 명품오디오까지 다양한 제품이 전시된다.

네트워크 스트리밍 플레이어 N100과 N10은 네트워크로 연결된 NAS에 저장된 DSD(DSF, DFF), WAV, FLAC, ALAC, APE, AIFF, M4A 파일 재생을 지원한다. 오렌더 N시리즈는 노이즈와 진동에 의한 음질저하를 없애기 위해 SSD에 의한 음원 재생 방식을 채용하고 풀 리니어 파워(Full linear power)로 전원을 구성했으며 노이즈가 적은 고성능 디지털 오디오 전용 USB 출력을 내장, 플래그쉽 모델인 W20에 비견되는 음질을 자랑한다.

오렌더 N시리즈는 외장 하드 디스크나 USB 메모리에서의 음원 재생도 지원해 유저 편의성을 극대화했으며 알루미늄을 통으로 절삭 가공해 수려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태블릿이나 스마트폰 등의 모바일 기기에 전용 앱(App.)을 설치해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고 자체 개발한 AMM(Aurender Media Manager) 소프트웨어를 통해 편리하게 NAS에 있는 음악을 검색, 재생할 수 있다.

▲ 오렌더 N시리즈

휴대용 디지털 아날로그 컨버터(DAC)겸 헤드폰 앰프인 오렌더 플로우(Flow)는 노트북으로 음악을 감상하는 사용자를 주 타깃으로 노트북에 연결해 보다 나은 품질의 사운드를 원음에 충실하게 재생한다.

오렌더 플로우는 USB 3.0과 옵티컬 입력을 지원해 iOS기기, 안드로이드 기기뿐만 아니라 PC 및 뮤직서버에도 연결할 수 있고 광 출력을 지원하는 디지털 오디오 플레이어(DAP)와도 연결이 가능해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한다.

오렌더 플로우는 물결을 연상시키는 심미적 디자인에 자체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어디에서든 고해상도의 음원을 즐길 있게 해 주며 옵션으로 제공되는 mSATA 외장 스토리지용 슬롯을 장착하면 최대 1TB까지 내부 대용량 저장기능이 더해져 편리하게 음악을 저장하고 재생할 수 있다.

또한 0.5dB 단위의 정밀한 볼륨 컨트롤로 정교한 음악 감상을 가능하게 했으며 풍부한 기능과 직관적인 메뉴체계로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오렌더 파이(모델명: Cast-Fi 7)는 고성능 스피커에 7인치 광시야각 LCD패널이 탑재돼 파워풀한 사운드와 선명한 영상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무손실 무선 액티브 스피커다.

오렌더 파이는 HDMI 입력단자를 탑재하고 있어 노트북, DVD/블루레이 플레이어, 미디어/디빅스 플레이어, 셋톱박스 등 HDMI로 출력하는 모든 소스기기들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크롬캐스트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와이파이 동글을 이용한 무선연결이 가능해 다양한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와이파이는 블루투스 보다 높은 대역폭을 지원해 고음질의 음향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며 다른 앱(App.) 사용에도 방해 받지 않고 음악과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오렌더 파이는 동급 스피커 최초로 통으로 절삭 가공한 총 2.3Kg의 알루미늄 프레임을 채용해 음량이 커져도 흔들림이나 잡음이 발생하지 않고 묵직하면서도 깨끗한 음색을 구현한다.

또한 최대 30W 출력의 앰프와 고성능 1인치 트위터 및 3인치 풀 레인지 우퍼를 탑재, 클래식부터 헤비메탈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고르게 만족시켜 준다.

오렌더 파이는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배치가 매우 자유로우며 강력한 음량을 제공해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30평 내외의 소규모 카페, 음식점에도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티브이로직은 이외에도 스마트 뮤직서버 X100L이나 N100과 DAC 겸용 앰프인 X725가 더해진 팩키지 상품인 X-PAC과 N-PAC를 함께 전시해 스피커만 연결하면 되는 간단한 설치로 하이파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일체형 하이파이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