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퀴닉스, 베어메탈 자동화 기업 '패킷' 4천억 원에 인수
상태바
에퀴닉스, 베어메탈 자동화 기업 '패킷' 4천억 원에 인수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3.0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어메탈 솔루션 개발 가속화 및 디지털 인프라 신속 구축 가능한 고급 솔루션 개발

[CCTV뉴스=최형주 기자] 데이터 센터 기업 에퀴닉스(Equinix)가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구성을 지원을 위해 베어메탈 자동화 플랫폼 업체 패킷(Packet)을 미화 3억 3500만 달러(약 4천억 원)에 인수했다.

이번 인수로 에퀴닉스는 베어메탈 솔루션 개발을 가속화하고, 퍼블릭 클라우드와의 강력한 통합으로 글로벌 규모의 디지털 인프라를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는 고급 솔루션을 개발할 계획이다. 기존의 패킷 비즈니스는 독립 브랜드로 운영한다.

베어메탈 서비스를 통해 기업은 엣지에 물리적 인프라를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다. 에퀴닉스와 패킷 솔루션 통합을 통해, 기업과 서비스 제공 업체는 선호하는 물리적 인프라를 구축하거나 설비투자(CAPEX) 및 리소스 요구 사항을 감소시킨 에퀴닉스의 베어메탈 서비스 도입으로 엣지 저지연 서비스를 개발하고 구축할 수 있다.

베어메탈은 새로운 범주의 디지털 인프라로서 기업이 워크로드를 근접성과 성능을 위해 지리적으로 분산되고 안전한 단일 테넌트 하드웨어에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하드웨어 전용 자동화에 중점을 두고 있어, 기업이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 운영 시스템과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선택적으로 도입할 수 있다. 패킷의 독점 기술은 가상화 또는 멀티 테넌트의 사용 없이 물리적 서버와 네트워크를 자동화할 수 있다.

에퀴닉스 클라우드 파트너들은 베어메탈 서비스로 글로벌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을 가속화할 수 있다. 시장 도입 시간을 단축하고 퍼블릭 클라우드와 프라이빗 인프라를 필요로 하는 기업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