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8 17:57 (수)
알고랜드, 홍보하면 보상받는 앰배서더 보상 프로그램 출시
상태바
알고랜드, 홍보하면 보상받는 앰배서더 보상 프로그램 출시
  • 김경한 기자
  • 승인 2020.01.3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고랜드 커뮤니티 구축이나 홍보 지원자에게 보상 지급

[CCTV뉴스=김경한 기자] 실비오 미칼리 교수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알고랜드가 전 세계 알고랜드 커뮤니티를 위한 글로벌 앰배서더 보상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1월 30일 밝혔다.

알고랜드는 분산화, 확장성, 보안성을 모두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튜링상 수상자이자 영지식 증명의 권위자인 실비오 미칼리 교수가 미국 보스턴에 설립했다. 앰배서더 보상 프로그램은 전 세계 알고랜드 커뮤니티 일원을 대상으로 알고랜드 커뮤니티 구축에 도움을 주거나 적극적으로 홍보를 돕는 사람에게 알고랜드 자체 암호화폐인 알고(ALGO)를 보상하는 지급하는 프로그램이다. 

앰배서더 보상 프로그램은 알고랜드와 관련된 행사를 자발적으로 개최하거나 컨텐츠를 제작하고 홍보해 참여할 수 있다. 알고랜드 관련한 밋업 또는 해커콘을 개최하고 알고랜드에 계획서를 제출해 1000 ALGO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해당 행사에서 새롭게 출시된 지갑의 생성 개수에 따라 추가로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알고랜드와 관련된 블로그, 비디오 등 다양한 컨텐츠를 업로드하고 홍보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5개의 컨텐츠를 제작하면 1500 ALGO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알고랜드가 직접 해당 컨텐츠를 골라 웹사이트에 게시하면 1000 ALGO를 보너스로 지급받는다.

이 외에도 알고랜드는 커뮤니티를 위한 아이디어를 자체적으로 기획하고 제안하면, 추가로 심사를 통해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알고랜드의 COO인 숀 포드(W. Sean Ford)는 “전 세계 누구나 알고랜드와 관련한 활동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알고랜드는 이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생태계를 확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