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3 16:49 (월)
ADT캡스, 하나카드와 제휴 카드 출시
상태바
ADT캡스, 하나카드와 제휴 카드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1.1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 보안서비스 이용료 할인 혜택에 중점 둔 ‘ADT캡스 하나카드’ 출시

[CCTV뉴스=석주원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하나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ADT캡스 보안서비스 할인에 특화된 ‘ADT캡스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ADT캡스 하나카드’는 ADT캡스의 보안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로, ADT캡스 보안서비스 이용료를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월 1만 2천 원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 카드를 이용하면서 SKT 통신료 자동이체를 할 경우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ADT캡스의 홈 보안 상품인 ‘캡스홈 도어가드’를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ADT캡스의 ‘캡스홈 도어가드’는 실시간 현관 앞 영상 확인부터 배회자 감지 및 알림, 양방향 대화, 24시간 출동 및 SOS 비상버튼, 무료 피해보상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신개념 홈 보안 서비스다.
 


통신비 할인 혜택도 있다. SKT T플랜 요금을 사용하고 ADT캡스 하나카드로 결제 시 T플랜 요금제에 따라 최대 월 5500원 청구 할인이 적용되고,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월 1만 원의 청구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실적에 따라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ADT캡스와 하나카드는 제휴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말까지 발급 후 ADT 캡스 자동이체 및 전월 실적에 따라 추가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ADT캡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통해 ADT캡스의 우수한 보안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