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윌리스와 제휴 통해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 오프라인 판매
상태바
아크로니스, 윌리스와 제휴 통해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 오프라인 판매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4.12.0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윌리스 월드타워점 매장 전경
아크로니스가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인 피치밸리 윌리스와 공급 계약을 맺고 전국 26개 윌리스 매장에서 맥(Mac) 사용자를 위한 개인용 백업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Acronis True Image for Mac)’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윌리스와의 공급 계약 체결로 아크로니스 포 맥의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아크로니스는 기존과는 달리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를 진행한다. 이는 오프라인에서 리셀러 샵이 활성화 돼있는 애플 고객을 위한 전략적인 선택이다.

제품은 새롭게 디자인된 패키지 형태로 제공되며 패키지는 사용자용 영문판 제품과 인스톨 및 부트미디어 생성을 위한 USB로 구성돼 CD롬이 내장되지 않은 랩탑이나 데스크탑의 쉬운 설치와 사용을 돕는다.

더불어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는 데이터 이중보호 및 전체 시스템 이미지 백업 기능을 탑재한 아크로니스의 대표적인 개인용 백업 솔루션으로 맥 사용자들이 트루 이미지를 통해 데이터 및 시스템의 완벽한 백업·복구·보호가 가능하다.

타 솔루션과는 달리, 맥 컴퓨팅 환경에서 데이터·시스템·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전체 시스템 이미지 백업 기능을 구현하는 솔루션은 업계에서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가 유일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솔루션은 아크로니스 애니데이터 기술(통합 데이터보호 기술)을 적용한 데이터 이중 보호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가 쉽고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으며 사용자 필요에 따라 맞춤화가 가능해 하드웨어와 클라우드 등 다양한 위치에 백업이 가능하다.

또 패러렐즈 데스크탑 가상 머신(가상 머신에서 복수의 운영체제 및 애플리케이션 구동)의 활성 상태에서도 모든 문서, 윈도 애플리케이션과 각종 세팅의 복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맥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솔루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