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파수 2.0' 비전 발표
상태바
파수닷컴, '파수 2.0' 비전 발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1.0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20대 사이버 보안 기업’ 목표로 비전 2025 선포

[CCTV뉴스=최형주 기자] 파수닷컴이 1월 6일 상암동 본사에서 진행된 2020년 시무식을 통해 ‘파수 2.0’을 키워드로 제시하며 글로벌 소프트웨어 리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비전 2025’를 선포했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파수닷컴은 2000년 설립 이후 DRM(Digital Rights Management) 기술을 상용화하고 보급해, 국내 문서보안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파수닷컴은 진입장벽이 높은 정보보안 기술 분야를 꾸준히 개척해왔다.

시무식을 통해 파수닷컴은 ‘세계 20대 사이버 보안 기업(Top 20 Cybersecurity Company)’을 목표로 하는 비전 2025를 선포했으며, ‘IT를 쉽고 간단하게(Make IT Easy and Simple)’라는 미션 하에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파수닷컴 전 직원이 더욱 도전적으로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가치 창조자(Value Maker), 도전자(Challenger), 공동 창의자(Collective Creator)를 골자로 조직 문화도 재정립 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회사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다는 의미의 ‘파수 2.0’을 금년도 키워드로 내세웠고, 파수 2.0을 실현시키기 위해 신규 고객 발굴, 신제품 매출 증대, 해외 매출 증대를 통해 매년 30% 이상 회사를 성장시키겠다”고 강조하며 “이를 위해 마케팅과 영업 프로세스의 개선,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도와주는 제품 개발, 그리고 사용성을 강화한 디자인에 힘써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조 대표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선정한 금년도 키워드 ‘파수 2.0’은 비전 2025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 전략”이라며, “새로 정립한 회사의 비전을 반드시 실현시킬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