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대전시 일자리 창출 위한 컨택센터 설치
상태바
SK브로드밴드, 대전시 일자리 창출 위한 컨택센터 설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0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가 대전시와 대전시청 중회의실에서 산·관협력 일환으로 대전시 일자리 창출을 위한 ‘컨택센터 설치 및 지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으로 SK브로드밴드는 대전 서구에 1000석 규모의 전화상담 업무를 진행하는 컨택센터를 설치하고 대전시는 SK브로드밴드가 컨택센터의 설치와 운영이 조기 정착될 수 있도록 행정적으로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SK브로드밴드는 내년 4월까지 컨택센터의 구축을 완료하고 2017년 말까지 대전시민을 우선으로 하는 상담사 2000명을 채용해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 신창석 SK브로드밴드 기업사업부문장(왼쪽)과 권선택 대전시장(오른쪽)이 대전시청 중회의실에서 대전시 일자리 창출을 위한 컨택센터 설치 및 지원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특히 양기관은 앞으로 컨택센터 관련 산업의 동반성장과 산·학·관의 네트워킹 활성화 및 상담사 신(新)문화 창조를 통해 대전의 컨택센터 산업을 선도해 나가는 데 공동으로 노력키로 약속했다.

권선택 대전시장은 “국내 IT업계를 선도하는 SK브로드밴드가 대전에 컨택센터 설치를 통해 2000여개에 달하는 양질의 안정적인 대규모 일자리를 신규 창출함으로써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된 데 대해 감사의 뜻을 표하고 컨택센터의 빠른 정착과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신창석 SK브로드밴드 기업사업부문장은 “대전시는 타 도시에 비해 일찍부터 고객센터 산업에 많은 관심을 갖고 전문상담사 양성 지원사업과 상담사의 사기진작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고 들었다”며 “SK브로드밴드의 컨택센터 구축이 대전시 일자리 창출 효과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