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콘포미티' 인수 통해 클라우드 보안 강화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콘포미티' 인수 통해 클라우드 보안 강화
  • 최형주 기자
  • 승인 2019.10.2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빠른 확장과 잘못된 구성으로 인한 보안 이슈 해결 기대

[CCTV뉴스=최형주 기자] 보안기업 트렌드마이크로가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Cloud Security Posture Management, CPMS) 기업 클라우드 콘포미티(Cloud Conformity)를 인수했다.

미국의 컨설팅 기업 가트너는 ‘CSPM을 위한 혁신 인사이트’ 보고서를 통해 “2023년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보안 장애의 99%는 고객들의 실수로 인해 발생할 것”이라며 “하지만 2024년까지 CSPM 솔루션을 도입해 개발하는 조직들은 잘못된 구성으로 인해 발생하는 클라우드 보안 이슈를 80% 가량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한 바 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이번 클라우드 콘포미티 인수합병을 통해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빠르게 확장하고, 클라우드 인프라의 잘못된 구성으로 인해 발생하는 보안 이슈를 더욱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렌드마이크로 관계자는 “인수합병 이후에도 기술만큼 사람이 중요하다는 생각으로 기술과 인력 모두 충실히 육성할 계획”이라며 “클라우드 콘포미티 임직원들의 합류는 트렌드마이크로에 기술에 전문성과 경험을 더하고, 클라우드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구축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