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모바일, 단통법에 최적화된 무약정 상품 출시
상태바
M 모바일, 단통법에 최적화된 무약정 상품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16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알뜰폰 M 모바일은 ‘무약정 유심 반값요금+휴대폰 할부’상품을 판매한다.
KT 알뜰폰 M 모바일이 단통법에 가장 최적화된 통신서비스 상품을 선보인다. KTIS는 M 모바일 ‘무약정 유심 반값요금+휴대폰 할부’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반값 유심요금제 상품은 고객이 스스로 휴대폰을 구해야 하는 불편이 있었지만 이번 상품은 저렴한 요금제를 쓰기 원하는 고객에게 최신 휴대폰을 24개월 할부로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KTIS가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나에게 맞는 알뜰폰 유심 요금제를 쓰면서 약정 없이 최신 휴대폰을 사용하고 싶은 고객에게 특화된 상품이다. 일부 상품을 제외하곤 소비자가 타사 이동통신요금에 휴대폰 지원금을 적용 받고 사는 경우보다 저렴하다.

예를 들어 고객이 반값 저렴한 M 모바일의 약정 없는 LTE 유심 31요금제(음성350분·데이터 6GB·문자 350건·올레 와이파이무료)에 가입해 LG전자 G3비트를 24개월 할부로 구매할 경우 서비스 이용 요금과 휴대폰 할부금으로 매월 40,600원을, 2년 기준으로 총 974,600원을 납부하게 된다. 이는 동일한 휴대폰을 타사에서 지원금을 받고 구매한 것과 비교해 약 14~17% 저렴하다.

지원금을 받게 되면 해지·요금제 변경시 위약금이 청구 될 위험 부담이 있지만 M 모바일 상품은 고객 사정으로 요금제를 하향 조정하거나 다른 통신사로 이동할 경우에도 위약금이 없다.

구입 가능한 휴대폰 단말기는 삼성전자 ‘갤럭시S5-LTE A·갤럭시노트3·갤럭시노트3 네오·갤럭시S4·갤럭시 알파와 LG전자 G3비트·와인 스마트·G3캣6 총 8종이다.

반값 유심 요금제 신청 및 휴대폰 구입은 M 모바일 홈페이지(www.ktism.com)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1899-5000번 M 모바일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