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ST 엔터프라이즈급 HDD·SSD, ‘VM웨어 버추얼 SAN’ 인증 획득
상태바
HGST 엔터프라이즈급 HDD·SSD, ‘VM웨어 버추얼 SAN’ 인증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15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GST(웨스턴디지털 자회사)가 자사 SAS 엔터프라이즈 HDD, PCIe 및 SAS SSD 솔루션이 VM웨어 버추얼SAN(Virtual SAN)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VM웨어 버추얼 SAN은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의 장점을 데이터센터에서 구현한 VM웨어 v스피어(vSphere) 환경을 지원하는 하이퍼바이저 통합 스토리지 플랫폼이다.

VM웨어 버추얼 SAN 인증을 받은 HGST 스토리지 솔루션은 울트라스타 C10K1200, HGST s1122 PCIe 액셀레이터, HGST 플래시맥스 제품군 및 HGST S842 SAS SSD다.

게이땅 깨스틸렁 VM웨어 선임 이사는 “지난 수년간 상호 협력을 진행한 HGST가 VM웨어 버추얼 SAN 에코 시스템의 새로운 가족이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HGST는 VM웨어 플랫폼과 상호 운용이 가능한 솔루션을 지속 출시하며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관계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VM웨어는 그 동안 HGST 솔루션에 대한 리뷰, 성능, 신뢰성, 호환성 및 전체적인 완성도 등 다섯 단계에 걸쳐 VM웨어 버추얼 SAN 인증을 진행하며 HGST 제품이 기대 수준에 부합하는지 검증했다. 특히 SAS와 PCIe 드라이브의 경우에는 특정의 인정 트랙이 요구됐다.

HGST는 향후 VM웨어 버추얼 SAN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스케일 업과 스케일 아웃의 확장성을 제공하고 우수한 성능을 토대로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