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비전, 콘트롤스캔과 협력 사업자 정보보호 강화
상태바
페이비전, 콘트롤스캔과 협력 사업자 정보보호 강화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1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비전(Payvision)이 컨트롤스캔(ControlScan)과 협력해 지불서비스사업자(PSPs)와 독립 판매조직(ISOs), 그리고 이들의 상인들이 지불결제산업(Payment Card Industry, PCI) 규정을 준수하고 유지하는 데 필요한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좀 더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페이비전은 독립 글로벌 카드 결제 사업자이자 빠른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는 글로벌 매입 네트워크(Global Acquiring networks)중 하나이며 컨트롤스캔은 통합보안 솔루션 제공업체다.

페이비전은 컨트롤스캔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복잡한 지불결제사업 데이터보안표준(PCI Data Security Standard) 준수규정의 간소화에 필요한 협력사의 공정과정과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페이비전은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과 상세한 지원을 통해 데이터보안표준 준수 과정의 복잡성을 줄일 계획이다. 최근 데이터보안 문제가 불거짐에 따라 결제산업의 모든 관계자에게 있어 PCI DSS 규정 준수를 위한 협력이 매우 중요해졌다.

히시 옵 데 위그 페이비전 최고운영자는 “우리가 보유한 안전하고 혁신적인 글로벌 매입 네트워크와의 연결을 통해 협력사의 사업 성장 및 해외 진출 확대를 지원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컨트롤스캔과 협력해 협력사와 그 상인들이 데이터 보안 및 규정 준수 사항에 보다 더 스마트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대응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카드 소지자의 정보를 처리, 저장 그리고 전송하는 모든 사업체는 지속적으로 PCI DSS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PCI 준수 과정은 신용카드 사기와 정보유출 사고를 막기 위한 최선의 방법으로 현재 상인들에게 기본적인 결제보안 규정을 지키도록 하고 있다.

컨트롤스캔과의 협력으로 페이비전은 지불서비스사업자(PSPs)와 독립 판매조직(ISOs), 그리고 이들의 상인들에게 첨단 기기와 전문지식을 제공해 빠르고 쉽게 PCI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