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WLAN 규격 테스트 가이드 무료 배포
상태바
텍트로닉스, WLAN 규격 테스트 가이드 무료 배포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텍트로닉스가 FCC 적합성 테스트를 쉽게 통과하기 위한 유용한 팁을 담은 애플리케이션 노트를 제작해 고객들에게 무료로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현재 FCC 규정에 대한 적합성 테스트를 통과하는 것은 쉽지가 않은 상황인데 엔지니어 10명 중 1명만이 한번에 처음으로 통과하며 통과하지 못할 경우 프로젝트 지연과 큰 비용이 든다.

▲ 텍트로닉스가 FCC 적합성 테스트를 쉽게 통과하기 위한 유용한 팁을 담은 애플리케이션 노트를 제작해 고객들에게 무료로 공급한다.

오늘날 무선 통신 기술 통합에 대한 규제 적합성을 준수하는 설계를 준비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설명해 놓은 가이드다. 이 가이드는 본 문제에 처음 직면하는 엔지니어를 위해 작성됐으며 ▲공통 스펙트럼 적합성 표준 ▲전도 및 복사 방출과 그 차이점 ▲의도하지 않은 방사체와 의도한 방사체 ▲테스트 장비 팁을 사용하여 송신 전력, 점유 대역폭, 스펙트럼 방출의 마스크 테스트 및 스퓨리어스 방출에 대한 테스트를 수행하는 방법 등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

이 가이드의 제목은 ‘WLAN 규제 테스트에 대한 스펙트럼 사전 적합성’이며 단번에 적합성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는 설계 준비를 도와주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