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코리아, 비즈니스 전략과 클라우드가드 신제품 솔루션 발표
상태바
체크포인트 코리아, 비즈니스 전략과 클라우드가드 신제품 솔루션 발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7.1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가드 돔 9’과 ‘클라우드가드 SaaS’ 기반으로 선택과 집중을 통한 시장 확장 계획

[CCTV뉴스=석주원 기자] 글로벌 사이버 보안 전문기업 체크포인트 코리아가 향후 비즈니스 전략과 새로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클라우드가드 돔(Dome) 9’과 ‘클라우드가드 SaaS’를 발표했다.

체크포인트는 이스라엘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 10만여 개의 기업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사이버 보안 솔루션 회사다. 국내에서는 1995년에 처음 진출했고, 2000년에 한국 지사를 설립한 후 지속적인 사업을 전개해 왔다.

이번에 공개한 클라우드가드 돔 9은 IT관리자가 클라우드의 보안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이다. 클라우드가드 돔 9은 실시간으로 클라우드 리소스를 감시하며, 문제를 발견하면 즉시 대응책을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그래픽 기반의 인터페이스로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클라우드가드 SaaS는 SaaS 애플리케이션과 클라우드 이메일에 대한 제로데이 공격을 방지할 수 있으며, 특정 프로그램을 겨냥한 피싱 공격의 방어, 내부 직원의 ID 및 계정 탈취의 차단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체크포인트 코리아 이은옥 지사장은 “지난 몇 년간 체크포인트 코리아는 대외적으로 예상치 못했던 많은 변화를 겪었다. 이로 인해 체크포인트 코리아의 수장의 맡은 후 산적된 문제 해결에 매진해 왔고, 이제 재도약을 위한 준비를 갖췄다고 판단했다”며 “새로운 마음으로 채널 및 파트너들과 고객 확대를 위한 공조 체제를 강화하고 사용자들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영업력을 비롯한 마케팅, 홍보, 지원 정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