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콘텐츠 플랫폼 콘텐토스, 바이낸스 체인 합류
상태바
블록체인 기반 콘텐츠 플랫폼 콘텐토스, 바이낸스 체인 합류
  • 조중환 기자
  • 승인 2019.06.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조중환 기자]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인 콘텐토스(Contentos)가 글로벌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가 구축한 바이낸스 체인에 합류한다고 18일 밝혔다.

바이낸스 체인은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개발한 블록체인으로 최근 뮤지카, 칠리즈, 기프토 등 다양한 프로젝트가 바이낸스 체인에 합류한 바 있다.

콘텐토스에 대한 바이낸스 체인 합류를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는 추후 공지에 따라 이뤄질 예정이며, 새로운 체인으로의 합류와 함께 새로운 디앱인 COS.tv가 이번 주 내로 새롭게 추가될 계획이다.

콘텐토스는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컨텐츠 생태계를 구축해 제작자, 소비자, 광고주 모두가 가치를 기여한 만큼 보상받을 수 있도록 만드는 프로젝트이다.

콘텐토스는 LiveMe(라이브 방송 애플리케이션), Cheez(숏클립 영상 애플리케이션), PhotoGrid(사진 편집 애플리케이션)와 서비스 통합으로 3개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매달 6,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와 100만 명 이상의 컨텐츠 제작자가 이용하는 거대 콘텐츠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믹 차이 (Mick Tsai) 콘텐토스 CEO는 “바이낸스 체인으로의 합류는 콘텐토스 플랫폼 개발과 디앱 유치 각각의 영역에서 모두 성공적인 결정이다”며 “세계 최고의 거래소가 구축한 시스템에서 콘텐토스는 다양한 협력사들을 만나게 될 것이며, 이들을 콘텐토스 생태계로 합류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