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새로운 Genie Nano-CXP 카메라 출시
상태바
Teledyne DALSA, 새로운 Genie Nano-CXP 카메라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6.07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소형 사이즈, 향상된 속도와 높은 해상도 제공

[CCTV뉴스=석주원 기자] 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로 머신비전 기술 전문 기업인 Teledyne DALSA가 On-Semiconductor와 E2V 센서를 탑재한 새로운 Genie Nano-CXP 시리즈 제품을 출시한다.

최신 이미지 CMOS 센서들은 16~67메가픽셀 해상도를 지원하며, 향상된 CoaXPress 6.25Gbps 기술을 결합해 획기적인 속도, 넓은 범위의 작동 온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이러한 기능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절반 길이의 Xtium-CXP 프레임 그래버와 짝을 이뤄 판매되는 이 제품은, 최대 지속 처리량과 이미지 데이터의 즉각적인 사용을 가능하게 해 호스트 애플리케이션의 CPU 사용을 최소화하고 처리 시간을 향상하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업계 최소형 폼팩터에 80fps의 속도로 2500만 픽셀을 제공하고, 반도체 웨이퍼 검사, 전자 제품 제조, 태양광 패널 검사 및 머신 비전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필요로 하는 안정적인 결과물을 최고 수준의 속도로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