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고속ㆍ고감도 비전 애플리케이션용 Linea HS TDI 카메라 양산 돌입
상태바
Teledyne DALSA, 고속ㆍ고감도 비전 애플리케이션용 Linea HS TDI 카메라 양산 돌입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5.1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우 낮은 수준의 노이즈와 높은 감도를 구현한 16k 초고해상도 카메라

[CCTV뉴스=석주원 기자] 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이자 산업용 디지털 영상기기 전문업체인 Teledyne DALSA가 최신 충전식 CMOS TDI 카메라 Linea HS의 양산에 돌입했다.

다중 배열 TDI 센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이 16k 카메라는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PCB 및 웨이퍼 검사, 유전자 염기서열분석, 디지털 병리 및 웹 검사와 같은 고성능 이미징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300kHz 라인율 또는 초당 5GPix 속도의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다.

Linea HS 제품군은 조명이 불충분한 환경에서 흑백/HDR, multifield 및 초고해상도 이미징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기존 CCD TDI 장치에 비해 훨씬 낮은 수준의 노이즈 등가 노출과 향상된 MTF를 제공하고, 액티브 픽셀 지원 정렬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활용하면 최종 사용자가 검사 중인 샘플을 정확하게 정렬할 수 있다.

허싱페이 제품 담당 수석 매니저는 “다차원 TDI 기술은 오늘날의 까다로운 비전 애플리케이션이 필요로 하는 최첨단 성능을 제공한다. 두 배열의 다양한 조합을 선택할 수 있어 최상의 이미지 결과물을 얻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요건을 충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