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아이오, 엔터프라이즈 플래시 메모리 시장 리더십 강화
상태바
퓨전아이오, 엔터프라이즈 플래시 메모리 시장 리더십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1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토믹 시리즈’ 출시…최적 효율 위한 최대 용량·향상된 성능 제공

퓨전아이오(www.fusionio.com)가 새로운 플래시 메모리 제품군인 어토믹 시리즈를 공개했다.

퓨전아이오는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플래시 메모리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구축, 전세계 최대 규모의 데이터센터를 대상으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80개 나라에 걸친 7000명 이상의 고객들이 퓨전아이오의 솔루션을 통해 높은 성과와 속도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또한 퓨전아이오는 교육, 금융, 서비스, 정부, 의료,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서비스, 소매업 및 통신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구축된 강력한 기술 협력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산업인프라의 혁신적인 변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어토믹 시리즈는 어플라이언스 및 서버 환경을 위한 낸드(NAND) 메모리 스토리지의 크기를 최소화한 상태에서도 견줄 수 없는 성능과 기존대비 2배의 용량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중소기업부터 포춘 500대 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기업들에게 애플리케이션 가속화를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퓨전아이오는 설명했다.

쉐인 로빈슨 퓨전아이오 CEO는 “참는 자에게 행운이 온다는 격언은 더 이상 사실이 아니다. 우리는 손끝에서 빠르게 움직이는 수많은 정보를 수용할 수 있는 세계에 살고 있기 때문”이라며 “지연시간을 기다리는 것은 전화 다이얼을 기다리는 것과 비슷하다. 이번 어토믹 시리즈라는 이름으로 선보인 최신 플래시 메모리는 데이터처리 중심의 애플리케이션들을 가속화함으로써 빠른 속도와 효율성 그리고 신뢰성을 바탕으로 유연한 데이터 흐름을 보장한다”고 밝혔다.

어토믹 시리즈는 최신 3세대 아키텍처 기반 기술이 탑재돼 있다. 어토믹 시리즈는 더욱 높은 성능과 적은 인프라를 요구하는 플래시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특징을 고려해 소프트웨어들의 최근 애플리케이션 가속화의 혁신적인 개선을 지원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