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SOA 스위트 주요 고객·업계 인지도 확보
상태바
오라클, SOA 스위트 주요 고객·업계 인지도 확보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0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www.oracle.com)이 산업 전반에 걸쳐 약 5000개의 고객사가 손쉬운 애플리케이션 통합을 위해 오라클 SOA 스위트를 사용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얻고 있다고 밝혔으며 최근 오라클 SOA 스위트를 도입한 고객사로 어드밴스타(Advanstar), 아르코르(Arcor), 플루이드-e(Fluid-e) 및 노르웨이 포스트(Norway Post)가 있다고 발표했다.

오라클 SOA 스위트는 가트너에서 발간하는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s 에서 리더로 선정된 바 있으며 업계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에임스(Aims), IPT, 케스테(Keste) 및 오피츠(Opitz)를 포함해 세계 각국 1300여개 이상의 파트너들이 오라클 SOA스위트를 위한 오라클 파트너 네트워크 스페셜라이즈드(Oracle PartnerNetwork Specialized) 등급을 받았다. 이 파트너사들은 고객들이 오라클 SOA스위트를 활용해 운영비용을 줄이고 비즈니스를 성장 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오라클 SOA는 단일화된 통합 SOA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모바일 및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의 연결성을 간소화 해주며 이를 통해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을 민첩하고 재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로 변환해준다.

또한 오라클은 복잡한 통합 문제해결을 위해 기업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오라클 클라우드 어댑터(Oracle Cloud Adapters)와 같이 혁신적인 솔루션을 오라클 SOA스위트에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다.

오라클 파트너 네트워크의 플래티넘 등급 멤버인 OSI컨설팅은 이벤트 및 마케팅 서비스 분야 고객인 어드밴스타(Avanstar)가 자사의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와 세일즈포스닷컴(Salesforce.com)의 통합을 위해 최신 오라클 클라우드 어댑터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어드밴스타는 솔루션의 다양성, 견고함, 간소화된 통합 기능 및 비용절감 요소를 고려해 세일즈포스닷컴을 위한 오라클 클라우드 어댑터를 선택했다.

오라클 SOA스위트는 엔터프라이즈 및 클라우드를 위한 선도적인 비즈니스 이노베이션 플랫폼인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Oracle Fusion Middleware) 제품군에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