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아마존 웹 서비스' 보안 서비스 파트너로 선정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아마존 웹 서비스' 보안 서비스 파트너로 선정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0.12.04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은 아마존 웹 서비스(이하 AWS)의 보안 서비스 파트너인 ‘AWS MSSP(Managed Security Services Provider)’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알려진 AWS는 다중 네트워크 레이어와 대량 DDoS 등 새로운 방식의 공격에 대응하기 위해 고객이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AWS Shield와 AWS WAF(Web Application Firewall)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와 툴을 제공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AWS에서 IT 서비스를 운영 또는 준비하는 기업을 위한 보안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AWS 보안 제품을 이용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와 엔드포인트 보안, WAF 구성 및 운영뿐 아니라 컨테이너/서버리스에 대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기술과 서비스에 대한 역량을 인정받았고, 자체 클라우드 보안 상품인 ‘SecOps(Security Operations)'에서 준비 중인 컴플라이언스와 자동화 기반 보안 솔루션에 대한 가치를 인정받아 ‘AWS MSSP’ 파트너로 선정됐다.

또 베스핀글로벌은 국내외의 폭넓은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AWS 인증 보안 전문가와 AWS 보안 전문 서포트팀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유형의 DDoS 및 애플리케이션 위협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AWS 보안 알림을 분석해 각각의 DevOps 팀이 운영하는 자동화된 파이프라인에 애플리케이션 보호를 위한 필요 보안 정책을 적용해서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베스핀글로벌 이한주 대표는 “베스핀글로벌은 고객의 보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검증된 보안 솔루션과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외 보안 업체와의 광범위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의 보안 문제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고 밝히며 “SecOps 이외에도 FinOps, DevOps, MigrationOps, DataOps 등 자체 상품과의 손쉬운 통합을 통해 고객의 클라우드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