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에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에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10.16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핀글로벌-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클라우드 활용 및 상호 기술협력에 관한 MOU 체결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서울대학교 공과대학과 클라우드 활용 및 상호 기술 협력에 관한 기술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베스핀글로벌은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의 교직원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구글 클라우드 서비스와 관련한 교육과 기술 가이드를 제공하고,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신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신규 솔루션을 개발할 경우, 기술을 지원할 예정이다.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은 클라우드 기반 연구 및 교육 확대를 위해 베스핀글로벌이 제공하는 구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박준용 베스핀글로벌 구글사업부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교육기관들이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하는 언택트 시대에,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에 구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베스핀글로벌은 대학 및 교육기관 등의 클라우드 활성화를 위해 구글 클라우드에 대한 지원을 다방면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7년부터 구글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시작한 베스핀글로벌은, 현재 구글 클라우드의 프리미어 파트너이자 국내 최초의 구글 클라우드 MSP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