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 투명냉장고 대중화 선도
상태바
키오스크코리아, 투명냉장고 대중화 선도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1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CE4K A’ 출시…기존 일반 LCD제품 대비 제품 홍보 효과 탁월

키오스크코리아가 투명디스플레이 냉장고 ‘아이스 4K 컬러(Cooler) A(ICE4K Cooler Advanced)’와 ‘아이스5K 컬러 두르(Door) A(ICE5K Cooler Door Advanced)’를 ‘아이스 4K 컬러’ 시리즈의 후속 제품으로 출시하고 5월 한달 동안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명디스플레이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키오스크코리아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하면서 한편 가격문제로 도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음료 및 주류 업계와 편의점, 마트와 같은 쇼핑업계뿐만 아니라 요식업계에도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아이스 4K 컬러 A는 기존 일반 투명냉장고 제품 대비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며 특히 선착순 100대에 한해 원격제어 가능한 ‘스마트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내장한 옵션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아이스 4K 컬러 A는 기존 일반 투명냉장고 제품 대비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며 특히 선착순 100대에 한해 원격제어 가능한 ‘스마트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내장한 옵션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 하고 무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올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예약판매를 함으로서 더운 여름을 식혀줄 것으로 기대된다.

투명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게임기, 양면형 쇼케이스와 모터쇼에까지 선보였던 전면 도어 오픈을 위한 업소버를 채용한 투명쇼케이스와 소형 7인치급에서 84인치까지 투명디스플레이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키오스크코리아는 워크인쿨러(Walk In Cooler)용의 ICE5K 컬러 두르에 대한 성능개선 모델까지 투명디스플레이 시장에서만큼은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투명 아이스 4K 컬러 A는 198만5000원부터 옵션과 사이즈에 따라 고객요구 사항에 맞춰 공급되며 자세한 사항은 키오스크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70-4066-094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