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서 ‘베가 아이언2’ 가입하고 경품 받자!
상태바
KT서 ‘베가 아이언2’ 가입하고 경품 받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1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독 영업중인 KT가 팬택의 플래그십 모델인 ‘베가 아이언2’를 12일 출시하고 가입 고객 중 총 5000명을 추첨해 ‘축구 사랑’ 패키지 3종을 증정하며 올레닷컴에서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 축구 사랑 패키지와 야구입장권을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6월10일까지 진행되는 베가 아이언2 가입 이벤트는 가입 고객중 5000명을 추첨해 ‘붉은 악마’ 로고가 새겨진 배터리 커버, 붉은 악마 공식 T셔츠 및 공식 머플러 3종이 담긴 축구 사랑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올레 액세서리샵’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 KT는 팬택의 플래그십 모델인 ‘베가 아이언2’를 12일 출시하고 가입 고객중 총 5000명을 추첨해 ‘축구 사랑’ 패키지 3종을 증정하며 올레닷컴에서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 축구 사랑 패키지와 야구입장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올레닷컴을 통해서 가입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축구 사랑’ 패키지와 야구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올레닷컴에서 구입시 고객의 올레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15%까지 추가 할인 받을 수도 있다.

KT의 완전무한 요금제에 가입해 유무선 음성 통화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고 데이터무제한 요금제인 완전무한79, 129 요금제 이용고객은 무선인터넷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전용 데이터 6GB를 지원하는 올레tv 모바일팩(영상), 링투유, 캐치콜, 월 4000원 상당의 영화할인권 2매 등이 포함된 ‘알짜팩’ 서비스(월 8000원)에 가입하면 지니팩(음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베가 아이언2만의 다양한 기능들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베가 아이언2는 기존 베가 아이언의 디자인 DNA를 이어받아 엔드리스 메탈(금속 테두리), 전화와 메시지, 배터리 상태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LED 라이팅, 하단부의 곡선형 스피커 등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동급 최강 3220mAh 배터리와 1300만화소 와이드(Wide) OIS 카메라 및 개선된 아이언 ‘파사드 GUI’를 탑재했다.

이현석 KT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베가 아이언2의 가입 고객에게 축구 사랑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준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베가 아이언2의 가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올레매장 및 올레닷컴(www.olleh.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