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에요(yo)’에 가입하면 요금할인에 멤버십 포인트까지
상태바
‘한방에요(yo)’에 가입하면 요금할인에 멤버십 포인트까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1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유·무선 결합할인 상품인 ‘한방에요(yo)’를 신규 가입하거나 결합 상품을 추가하는 고객에게 기존 제공되는 요금할인 외에 최대 30만 멤버십 포인트를 15만명에게 추가 제공하고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한방에yo는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상품과 초고속인터넷을 함께 사용할 경우 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매달 모바일 요금을 할인해 주는 결합상품으로 모바일과 인터넷, IPTV까지 결합하면 최대 1만원의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한방에yo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한방에yo 가입 고객이 스마트폰 회선 또는 U+tv G를 추가로 결합하면 홈 상품 종류에 따라 LG유플러스 스마트폰 가입자에게 멤버십 포인트를 각각 최대 3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 한방에yo는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상품과 초고속인터넷을 함께 사용할 경우 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매달 모바일 요금을 할인해 주는 결합상품으로 모바일과 인터넷, IPTV까지 결합하면 최대 1만원의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예를 들어 가족 구성원 4명이 모두 LG유플러스 스마트폰 가입자라면 한방에yo를 통해 인터넷과 결합하면 스마트폰 가입자당 각각 멤버십 20만 포인트씩 총 8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같은 조건으로 인터넷과 U+tv G에 결합하면 각각 멤버십 30만 포인트씩 총 12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단, 선착순 15만명에 한함)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는 제휴 가맹점에서 실제 할인받은 금액 기준으로 할인금액 1원당 1포인트가 차감되며 멤버십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시 문자메시지(SMS)로 이용내역이 송부된다. 등급과 이용 한도는 요금청구서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포인트를 받은 고객중 LG유플러스 영화·놀이 예매 서비스 ‘티켓플래닛’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무료 제공한다. 또한 기존 모든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주중 월, 수, 금요일은 피자 구매시 멤버십 포인트로 3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방에yo는 명의자를 포함해 가족 구성원 1인당 모바일 1회선씩 최대 5회선까지 결합할 수 있으며 가까운 매장이나 고객센터(1544-0010)에서 가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