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노빌리티 미들타워 ‘헥토르 FT5.0’ PC케이스 본격 출시
상태바
앱코, 노빌리티 미들타워 ‘헥토르 FT5.0’ PC케이스 본격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1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가 노빌리티 미들타워 ‘헥토르 FT5.0’ PC케이스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노빌리티 미들타워 헥토르 FT5.0 PC케이스는 앱코가 해당 분야 시장 장악력을 더욱 확고히 하겠다는 취지에서 꺼내든 2014년 2분기 라인업의 첫 번째 카드다.

신제품은 기본사양으로 갖춰진 2채널 팬컨트롤의 통제 하에 전면에는 흡기를 담당하는 2개의 120mm 쿨러가 상단과 후면에는 배기를 담당하는 120mm 쿨러 3개가 원활한 통기 시스템을 제공하며 총 5개가 기본 제공되는 쿨러는 모두 LED팬이 채용돼 화려한 튜닝 효과를 연출한다.

▲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가 노빌리티 미들타워 ‘헥토르 FT5.0’ PC케이스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대한민국 전파 인증을 필한 SD 및 TF 카드리더기가 기본 탑재돼 별도로 외장 혹은 내장 리더기를 구매할 필요가 없도록 했다. 이는 일반적으로 10만원 이상대의 빅타워급 제품들 중 일부에서만 볼 수 있었던 옵션이, 미들타워인 헥토르 FT5.0에는 기본 제공된다.

SD카드는 디지털 카메라 등에, 그리고 TF(마이크로 SD)카드는 모바일 기기 등에 많이 사용되는 저장매체로서 현재 사용 빈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며 이러한 내장형 리더기를 별도로 구매할 경우 최소 1만원 내외의 추가 비용이 발생된다는 점에서 헥토르 FT5.0 케이스의 가격에는 그 만큼의 가치를 더불어 포함했다고 할 수 있다.

착탈식 SSD 베이를 통해 최대 380mm VGA카드를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확장성을 제공하며 외부로 공기순환이 이뤄지는 모든 부위에 먼지필터를 채용해 방진대책이 구비됐다. 더욱이 일반 다른 제품들은 신경 쓰지 않고 넘어가는 후면의 PCI 슬롯 옆의 에어홀에도 먼지필터가 구비돼 출시된다.

이외에도 사용하기 편리한 위치에 2개의 파워버튼과 개폐식 CD룸 커버 등을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시켰다. 제품가격은 5만원 초중반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