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게이밍 키보드 ‘XECRET XG-9600KL 헬리오스’ 출시
상태바
로이체, 게이밍 키보드 ‘XECRET XG-9600KL 헬리오스’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0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이체가 강력한 기능과 높은 사용자 편이성이 집약된 게이밍 키보드 ‘XECRET XG-9600KL 헬리오스(HELLIOS)’를 5월 중순에 출시할 예정이다.

XECRET XG-9600KL 헬리오스는 게이밍 백라이트 키보드로 4단계(꺼짐, LED 1단계, LED 2단계, 브리딩 모드)로 조절이 가능한 백라이트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안티-고스트 기능을 지원해 최대 19키 동시입력을 지원하는 고성능 게이밍 키보드다.

게임중 잘못된 윈도 기능키의 입력을 방지하기 위한 윈 락(Win Lock) 기능 및 게임중 키보드의 입력 자체를 막아주는 키 락(Key Lock)을 갖춰 사용자가 게임에 더욱 집중 할 수 있도록 해주며 3단계의 반응속도 조절로 최대 반응속도로 설정시 일반 키보드보다 8배 빠른 반응속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박쥐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에 파란색 LED와 백라이트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게이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W,A,S,D 키과 방향키, 그리고 5개의 특수기능키가 특수 제작된 마모방지 키캡으로 구성돼 보다 긴 시간 글자의 흐려짐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총 9개의 멀티미디어 기능키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작업을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다.

최고급 일체형 러버돔을 사용한 멤브레인 키보드로 최대 1000만회의 수명을 지니며 생활방수 기능으로 물이나 음료수 등의 오염으로부터 자유로운 것 또한 이 제품의 강점이다.

이 제품은 5월 중순에 출시될 예정이며 예상 가격대는 2만원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