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 백업·복구 솔루션 ‘CA 아크서브 UDP’ 출시
상태바
CA테크놀로지스, 백업·복구 솔루션 ‘CA 아크서브 UDP’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0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가 데이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 ‘CA 아크서브 유니파이드 데이터 프로텍션(CA arcserve UDP)’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A 아크서브 UDP는 사용이 간편하며 물리·가상·클라우드가 혼재된 IT 환경에서 비용 효율적으로 백업 및 어슈어드 리커버리(Assured Recovery) 기능을 제공해 기업이 중요 시스템의 가용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해 준다.

CA 아크서브 UDP는 CA 아크서브 데이터 프로텍션 소프트웨어 제품군의 성능을 한 층 끌어올린 솔루션이다. CA 아크서브 UDP의 새로운 통합 아키텍처와 복구 포인트 서버는 단순한 웹 기반 사용자 콘솔과 함께 물리·가상 환경에서 매우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보호해준다.

또한 이 제품은 서비스 사업자와 기업이 엄격한 서비스 수준 및 복구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30가지가 넘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유준철 한국CA테크놀로지스 데이터관리(DM) 사업부 상무는 “CA 아크서브 UDP는 아크서브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신제품으로 데이터 보호의 단순성을 위해 처음부터 다시 설계됐다”며 “이 제품은 최상의 기능을 제공하면서 복잡성과 비용을 줄여주는데 간단히 말해 CA 아크서브 UDP는 일부 기능만 제공하는 ‘포인트 솔루션’을 구식으로 만든다”고 설명했다.

CA 아크서브 UDP는 사용하기 쉽게 설계됐다. 통합 아키텍처와 단일 웹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포괄적인 물리·가상 시스템용 데이터 보호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다.

이 제품은 ▲이지미와 파일 기반 백업, 테이프 지원, 복제, 고 가용성 등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을 통해 최상의 효율성과 신속한 가치를 구현할수 있으며 ▲사용자가 수 분 내 적합한 수준의 보호를 ‘다이얼 인’하도록 하는 워크플로 기반의 보호를 계획한다.

또한 ▲ 고객이 적합한 수준의 보호 기능을 구매하도록 돕는 5가지 솔루션 에디션 ▲물리/가상 시스템에 대해 테라바이트 또는 소켓 당 과금하는 유연한 가격 정책 ▲MS 윈도, 리눅스, 유닉스 시스템을 지원하는 단일 솔루션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통합 CA 아크서브 UDP의 핵심에는 리소스 절약형 최신 리커버리 포인트 서버(RPS)가 있다. 이 서버는 중복 제거, 통합 블록 레벨 복제, AES 256 비트 레벨 암호화, 연속적 유지 정책을 지원한다.

CA 아크서브 UDP는 채널을 통해 판매되며 재해복구와 비즈니스 연속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MSP)에게 이상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