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트링 ‘스탠드 어론 NVR’, ISC WEST에서 주목받다
상태바
씨트링 ‘스탠드 어론 NVR’, ISC WEST에서 주목받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0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첨단 영상보안기기 DVR·NVR 전문생산업체인 씨트링(대표 최용훈, www.ctring.com)이 지난 4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ISC WEST’ 전시회에서 발표한 ‘스탠드 어론(Stand-alone) NVR이 수많은 방문자 및 기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얻었다고 밝혔다.

씨트링은 일반적인 NVR의 경우 IP 카메라에서 촬영해 인코딩한 영상을 저장하는 스토리지 개념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이 대부분인데 자사 스탠드 어론 NVR의 경우 발상을 한 단계 전환해 기존 DVR과 마찬가지로 로컬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플레이백(Playback) 화질이나 듀얼 스트리밍 등이 탁월하게 실행됨은 물론 동시에 기존 DVR의 GUI를 그대로 소화할 수 있어 최근 새롭게 출시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인 CK 프로의 특장점을 잘 살릴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그 외에도 여러 강점을 가지고 새롭게 기존 NVR 시장에서 어필하고 있는 씨트링의 스탠드 어론 NVR은 향후 더 차별화 된 제품 라인업과 혁신적인 사용자 편의의 소프트웨어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씨트링 홈페이지(www.ctring.com)를 방문하거나 02-6340-0999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