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랩(EtherLab), 글로벌 큐레이션 미디어 스타피드(StarFeed)와 맞손
상태바
이더랩(EtherLab), 글로벌 큐레이션 미디어 스타피드(StarFeed)와 맞손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1.0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이더랩 김경수 대표, 중간 스타피드 김윤 대표, 오른쪽 블록체인타임즈 김성중 대표.

[CCTV뉴스=박지윤 기자] 대한민국 블록체인 MICE기업 이더랩(EtherLab)이 글로벌 큐레이션 미디어 스타피드(StarFeed)와 맞손을 잡았다. 

다양한 블록체인 비즈니스를 통해 블록체인 시장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이더랩(EtherLab)은 여러 언론과 방송사 그리고 블록체인 관련 미디어와의 파트너십을 맺으며, 국내 최대의 블록체인 미디어 서포트 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또 블록체인 비즈니스의 핵심인 마케팅 시장의 확산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국내 크고 작은 밋업, 컨퍼런스, 포럼 행사를 기획하고 주관하여 국내 최고의 블록체인 이벤트 업체로 성장 중이다. 

지난해 말에는 BKC2018, 더월컨퍼런스, EBF2018 등을 주관하여 국내외 수많은 블록체인 기업들과 암호화폐 거래소들의 마케팅가이드 라인을 제시했고, 거짓 정보와 허위 이슈에 의해 무분별하게 투자가 성행하는 현 문제점을 타개하며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코인소식닷컴을 개발, 운영 중이다. 

이더랩과 MOU를 맺은 ‘스타피드(StarFeed)’는 기업 글로벌마케팅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해외 마케팅이 필요한 인플루언서 및 다국적 기업들을 대상으로 기업, 개인, 제품, 서비스 등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타피드의 ‘브랜디드 포스트’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서비스이다. 해외 마케팅이 필요한 인플루언서, 엔터테인먼트 기업 및 다국적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다. 기업, 개인, 제품, 서비스 등의 브랜드 가치를 이야기로 만든 네이티브 광고 콘텐츠다.

국내에서 기존에 시행되지 않았던 ‘브랜디드 포스트’서비스는 특히 해외 진출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었던 기업들에 성장의 수단이 될 수 있다. 또한 스타피드(StarFeed)는 글로벌 지식리더 플랫폼인 아시아아이앤씨500(Asiainc500)의 한국 지사를 맡아 국내 기업들의 해외 진출에 도움이 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김경수 이더랩 대표는 “최근 한국으로 영역을 넓히고 있는 스타피드와의 MOU를 통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이번 MOU를 통해 암호화폐 시장의 투자적인 면만이 아닌, 블록체인 기술의 장점을 알릴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 관련 최대 미디어 서포트 업체인 이더랩과 이야기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스타피드의 MOU가 어떤 시너지를, 어떤 콘텐츠를 만들어낼지 주목할 만하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