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폴&엑시스, ‘2010 파트너스데이’ 성공리에 마무리
상태바
믹스폴&엑시스, ‘2010 파트너스데이’ 성공리에 마무리
  • CCTV뉴스
  • 승인 2010.11.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에서 결집한 파트너들과의 화합 다져
기존에 주축을 이루던 공공, 산업체 분야의 영상 보안시스템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유치원, 학교와 같은 교육 현장, 리테일, 금융 및 건설 분야 등으로 다양하게 번지고 있는 추세 속에 시스템 환경은 나날이 디지털화, 네트워크화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그 가운데서 네트워크 카메라 태동기부터 변화를 주도해 온 엑시스와 파트너들이 화합을 다지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지난 11월 5일과 6일 강원도 양양에서 믹스폴이 주최한' 2010 믹스폴&엑시스 파트너스데이'가 전국에서 결집한 파트너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으로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다.

엑시스의 글로벌 전략과 시장에 대한 최신 뉴스, 믹스폴의 2009 북아시아 베스트 디스트리뷰터 수상소식, 2009 프로모션 결과 발표에 이어, 파트너 중 실적이 우수한 상위 5개 업체에 믹스폴 골드스타상이 돌아갔다. 특히 이번 파트너스데이에서는 최근 부산 관세청 외곽 경비 시스템을 구축한 마블퀘스트의 솔루션과 G20등 세계적인 각종 행사가 개최되는 코엑스의 영상보안시설을 네트워크화 해낸 한국씨씨에스의 우수한 구축사례 발표를 통해 엑시스 네트워크 카메라의 수요와 그 효용성을 행사에 참석한 파트너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믹스폴은 2002년 설립된 이래 지난 10년 가까이 엑시스의 총판으로 250개 이상의 채널 파트너쉽을 맺고, 네트워크 영상시스템 관련 다양한 설치 사례 및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2009년 첫 파트너스데이를 주최한 이래 올해가 두번째 행사로, 2011년에도 파트너와의 공고한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파트너사와 함께 영상 보안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비전을 다지는 자리였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