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그라 노트 7’ 구매고객 대상 ‘아낌없이 주는 조텍’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테그라 노트 7’ 구매고객 대상 ‘아낌없이 주는 조텍’ 프로모션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0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텍이 테그라 노트 7을 11번가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상품리뷰를 진행한 사람들중 1인에게 조텍의 일체형 미니PC ‘Z박스 ID62’를 증정하는 ‘아낌없이 주는 조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에서 총 50대 한정으로 판매 중인 조텍 테그라노트7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7인치의 크기로 엔비디아의 테그라4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고품질 그래픽을 자랑하는 태블릿이다.

전면 퓨어 오디오를 통해 입체적인 사운드까지 경험이 가능하며 특히 테그라존 게임에 특화된 게임들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게이밍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운 제품이다. 또한 섬세하고 부드러운 다이렉트 스타일러스 펜을 사용하면 마치 종이에 그리듯이 정확한 필기감으로 디테일한 표현이 가능하다.


아낌없이 주는 조텍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해 월 2만2000원에 조텍 테그라 노트 7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고객 감사 사은품으로는 테그라노트 전용 케이스, 테그라노트 전용 액정보호필름, 그리고 4만원 상당의 스마트 보조 배터리까지 함께 증정한다.

또한 포토상품리뷰를 작성해준 사람들중 1인에게는 조텍의 일체형 미니 PC인 Z박스 ID62까지 증정하는데 Z박스 ID62는 12.7㎠의 작은 크기에 웹서핑, 문서 작업, 블루레이 재생까지 가능한 야무진 제품이다.

VESA 마운트를 지원해 VESA 홀이 있는 모니터나 TV 뒷면에 장착하면 효과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거실용이나 사무용으로 추천되는 제품이기도 하다.

한편 조텍은 지난 달 출시한 조텍 테그라 노트 7을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동영상 광고 공개 및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국내외 어린이들을 돕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동물보호협회 ‘생명공감’을 후원하며 사회환원활동을 꾸준히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