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485, 어버이날·스승의날 ‘화덕구이 한우 스테이크’로 감사의 마음을~
상태바
키친485, 어버이날·스승의날 ‘화덕구이 한우 스테이크’로 감사의 마음을~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0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의 소중함과 리더의 역할이 더욱 가슴에 와 닿는 계절이다. 어버이날, 스승의날을 맞아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어려웠던 분들께 정성 어린 식사를 대접해 보는 것은 어떨까? 어떻게 할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트렌디한 홍대에 위치하면서도 20대부터 중장년층의 두터운 고객층을 가진 이탈리안 레스토랑 ‘키친(kitchen)485’를 소개한다.

키친485는 최근 여러 언론으로부터 ‘서울의 3대 화덕피자’로 소개되면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그야말로 홍대의 핫 플레이스다. 타워팰리스, 광화문 등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총주방장을 역임한 31년 경력의 태재성 셰프가 직접 운영한다. 서울 근교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채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나무 화덕에 필요한 통나무까지 체인톱으로 직접 마련할 정도로 음식의 맛을 내기 위해 기초부터 제대로 준비하는 곳이다.

나폴리 화덕 피자와 생면 파스타도 일품이지만 이곳의 숨겨진 별미는 미식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1++ 한우 안심 스테이크’다. 밑에서만 가열하는 숯불구이에 비해 숯불화덕에서 나오는 복사열과 원적외선을 이용해 360도로 익힌 것이 특징으로 한 입 베어 물면 입안에 퍼지는 육즙에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아울러 키친485는 쇠고기의 최고등급인 1++(투뿔) 한우만을 사용함으로 최상의 맛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1++ 등급은 한우 10마리 중 1마리에서만 얻을 수 있으며 안심은 그 중에서도 3.25kg정도 밖에 되지 않는 귀한 재료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